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제45회 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성료

사진설명 : 고양시 장애인의 날 기념 행사에서 노래자랑에 참여한 참가자들의 모습

고양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에서는 개관 21주년과 제 45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지난 23일 기념행사를 거행했다.

고양시 장애인 종합복지관 황성진 관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경기북부 경찰청 사이버수사과 김지환 경위의 “사이버범죄 예방교육’이 진행 됐다.

지하 1층 식당에서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잔칫상”이라는 제목으로 참가자 전원에게 맛있는 점심을 제공하기도 했다.

이어서 3층 강당에서 펼쳐진 노래자랑 무대에는 예선을 거쳐 올라온 7팀의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평소에 갈고 닦은 노래실력을 뽐낸 최예진님은 “무료한 일상속에서 오늘처럼 즐거운 일들이 날마다 있었으면 좋겠어요. 장애인의 날이 아니더라도 모두 관심을 가져 주세요.” 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한편,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시설장 황성진)은 파릇파릇한 봄의 기운이 완연해짐에 따라 오는 29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로 나들이를 떠난다고 밝혔다.

대상자는 자발적 참여와 단체 활동이 가능한 성인 발달장애인 15명이며, 개인당 2만원의 참가비가 필요하다. 참가 접수는 온라인과 전화로 동시에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온라인 10명, 전화 5명으로 선착순 마감되며, 이후 신청자는 온라인으로만 대기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온라인 사용이 어려운 참여자 및 보호자들을 고려해 별도로 5명을 한정해 전화 접수를 운영한다. 전화 신청은 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 발달장애인자립지원팀(☏031-929-1450~1455)으로 하면 되고, 온라인 신청은 복지관 누리집 내 ‘프로그램 신청 → 라라아카데미 신청’ 메뉴에서 가능하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